마치 비행기가 안착(Landing)하듯이, 소비자가 키워드 광고, SNS 등을 통해 유입되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페이지입니다. 소비자가 광고를 통해 관심을 가진 후 접속하는 페이지인만큼, 첫 문단에서 기획과 카피라이팅, 디자인 등 오감을 자극하여 문의, 구매 전환을 유도해야 합니다.
최근 더컴퍼스가 작업했던 ‘ㅇㅇ’사의 홈페이지는 이탈률 75%, 구매 전환율 0.2%라는 심각한 문제를 겪고 있었습니다. 사용자의 대부분이 첫 페이지에서 이탈했기 때문에 당연히 구매는 일어나지 않았고, 대표님께서는 매출이 떨어지는 상황에 그저 막막함을 느끼고 계셨습니다.
타겟의 행동 패턴을 고려한 카피라이팅 설계
더컴퍼스는 ‘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기획은 뭘까?’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카피라이팅 한 줄을 쓸 때도 타겟층의 행동 패턴에 따른 기획을 녹여냈고, 전환까지 이어지도록 설계하였습니다. 리뉴얼이 끝났을 때는 마침내 이탈률 2% 미만, 구매 전환율 16%라는 달라진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.
단 하나의 페이지. 사람을 끌어당깁니다.
리뉴얼 전
리뉴얼 후
랜딩페이지 리뉴얼 전과 후를 비교해보세요. 더컴퍼스는 문의량을 최대로 높힐 수 있는 기획과 개발을 진행합니다.